GS리테일은 자사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기아차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셀토스를 주제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이날부터 자사 인터넷 쇼핑몰 GS프레시에서 심플리쿡 제품을 세 개 이상 사면 한정판 보랭백을 준다. 심플리쿡과 셀토스의 디자인과 색상을 반영해 5000개를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기아차는 홈페이지 내 이벤트관에서 오는 26일까지 캠핑 등 ‘셀토스와 함께하는 주말 계획’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심플리쿡 인기 제품 두 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