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셀몽드가 롯데홈쇼핑에 런칭한 ‘핵산 앰플 30일 솔루션’이 지난 20일 새벽1시 진행된 3차 생방송에서 준비한 수량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핵산 앰플 30일 솔루션’은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탄력과 생기 부여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개별 포장된 패키지로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에 완판을 기록한 ‘풀관리 패키지’는 토너와 크림의 추가 구성으로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출시되었으며 홈케어에 특화된 패키지 구성이다.
홈쇼핑 누적판매량 63,000개 이상을 기록하며 방송 전부터 관심을 받은 바 있는 셀몽드 ‘핵산 앰플 30일 솔루션 풀관리 패키지’는 지난 1회차와 2회차 방송에서 방송 중 더블구성 매진을 보인 바 있으며 3회차 방송에서도 전체 매진을 기록하게 됐다.
코로나19로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집에서도 샵에서 피부관리를 받은 듯 한 효과를 누릴 수 있어 고영양 스킨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완벽히 공략했다는 평가다.
셀몽드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첫 런칭부터 2회 연속 더블구성 매진, 3회차 전체 매진 행렬을 이어오는 등 매번 방송 때 마다 좋은 성적을 거두며 소비자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