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이 책] 나는 하버드에서 배워야 할 모든 것을 나이키에서 배웠다

입력 2020-07-23 18:00   수정 2020-07-24 02: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1985년 부모가 사준 나이키 테니스화를 시작으로 나이키에 푹 빠진 저자가 경영대학원(MBA)에서 ‘기업으로서의 나이키’를 케이스 스터디로 공부한 뒤 나이키를 통해 배운 경영 철학을 설명한다. 나이키는 마이클 조던, 타이거 우즈, 박지성 등 스포츠 스타들의 브랜드 파워를 가졌으며,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나이키 사랑’에 나서도록 독려한다고 저자는 전한다. 수십 년 동안 지켜온 슬로건 ‘저스트 두 잇(Just Do It)’을 통해 운동의 힘을 브랜드의 힘으로 끌어들이는 나이키의 전략을 소개한다. (빈티지하우스, 420쪽, 1만8000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