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보그싶쇼' 본방사수 독려샷을 깜짝 공개했다.
민혁은 30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네이버 NOW. '보그싶쇼' 본방사수 독려를 위한 비하인드 사진과 함께 첫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혁은 네이버 NOW.의 글자가 적혀있는 동상 옆에서 훈훈한 비율과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모델 포스를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다양한 작품들 사이로 자연스러운 모습의 그가 등장, 순정만화 속 주인공 같은 외모로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키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민혁은 “드디어 오늘 오후 7시 30분 네이버 NOW. '보그싶쇼'가 첫 방송됩니다”면서 “'보그싶쇼'의 첫 그림을 여러분들과 함께 그려나갈 생각에 무척이나 설렙니다”라고 떨리는 마음을 밝혔다.
이어 “혼자서는 처음으로 프로그램 호스트로 활동하는 만큼 긴장되고 떨리지만,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서 준비했습니다”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오후 7시 30분 네이버 네이버 NOW.를 통해 본방사수! 부탁드려요”라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보그싶쇼'는 ‘보고 싶고 그리고 싶은 민혁이의 쇼’로, 함께 그림을 그리고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과 다채로운 소통을 이어간다. 오늘 진행될 첫 방송에서는 단독 호스트로 데뷔하는 민혁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부터 7월이 담은 순간들을 사진과 그림일기로 함께 공유하며 특별한 첫 회를 꾸밀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민혁은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최근 발표한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와 수록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훈훈한 외모에 뛰어난 예능감과 순발력을 바탕으로 tvN ‘나의 수학 사춘기’, SBS ‘인기가요’ MC 등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이며 예능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한편, 민혁의 '보그싶쇼'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 ‘네이버 ‘NOW.’를 통해 오늘(30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