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2020 트롯 어워즈’가 놀라운 기획력과 쟁쟁한 출연진으로 퀄리티가 다른 ‘역대급 트롯 빅쇼’를 예고, 기대감을 폭증시키고 있다.
TV CHOSUN은 오는 10월 1일 국내 대중가요 역사상 최초로 ‘2020 트롯 어워즈’를 개최한다. ‘2020 트롯 어워즈’는 트롯이 걸어온 100년, 트롯이 날아갈 100년을 그리는 대한민국 최초의 트롯 그랑프리 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롯 가수들이 총출동해 꾸미는 신명나는 트롯 퍼포먼스 뿐 아니라, 긴장감 넘치는 시상식 등이 마련된 ‘트롯 종합선물세트’ 같은 무대가 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불어 닥치게 한 ‘원조 트롯명가’ TV CHOSUN에서 만드는 최초 트롯 그랑프리 쇼인 만큼, ‘트롯 어워즈’에 대한 관심이 치솟고 있다. 이와 관련 TV CHOSUN만의 참신한 기획력과 독창적인 차별성을 바탕으로, 시청자의 오감을 확실하게 만족시킬 ‘2020 트롯 어워즈’ 기대감 이유를 정리했다.
◆ ‘2020 트롯 어워즈’ 기대 이유 #1. 트롯 100년 역사 총망라! 역시 원조다운 명품 행보!
‘2020 트롯 어워즈’는 올해로 100년여 역사를 맞이한 트롯의 발자취를 되짚어보고, 100년 그 이상의 명맥을 유지하기 위해 기획한 최초 트롯 그랑프리 쇼다. 중장년층의 전유물이었던 트롯을 문화 전반에 걸친 주류 장르로 끌어올린 TV CHOSUN다운 선택이자 의미 있는 행보로, 지나간 추억을 소환하는 정통 트롯들부터 2030 세대에 사랑받는 퓨전 트롯들까지 트롯 100년사를 되짚으며 트롯의 소중한 가치를 일깨울 전망이다. 또한 레전드 트롯 가수는 물론, 앞으로 트롯계를 이끌어갈 10대 트롯 신동들까지 신구세대가 어울려 화합하는 ‘세대 초월’ 대한민국 대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2020 트롯 어워즈’ 기대 이유 #2. 초대형X초특급X초호화 무대! 트롯의 과거와 미래 공존!
‘2020 트롯 어워즈’는 트롯의 과거를 기억하고 미래를 조망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라는 기획의도에 걸맞게 초특급 규모를 예고하고 있다. 보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초호화 무대 세팅뿐 아니라, 퀄리티 높은 콜라보 공연들과 각종 기발한 이벤트 등으로 지금껏 보지 못한 ‘트롯 빅쇼’를 선보이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것. 또한 그간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던 반가운 얼굴들부터 실력자와 실력자 간 자웅을 겨루는 긴장감 넘치는 시상식까지 준비될 예정이어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 ‘2020 트롯 어워즈’ 기대 이유 #3. 임영웅의 생애 첫 MC 도전! ‘미스터트롯’ 멤버 총출동!
‘2020 트롯 어워즈’는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생애 첫 MC에 도전하며 일찍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진행자이면서 참가자로 맹활약하게 될 임영웅을 필두로 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등 ‘미스터트롯’ TOP6 뿐 아니라 ‘미스터트롯’이 배출한 참가자들이 총 출격해 그간 방송에서 미처 선보이지 못한 새로운 모습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흥겨움을 더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원조’라는 명성에 어울리는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코로나로 지친 요즘, ‘2020 트롯 어워즈’가 작으나마 여러분에게 위로와 공감, 웃음을 안겨드릴 수 있다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2020 트롯 어워즈’는 오는 10월 1일(목)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