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가 콜라보레이션 굿즈· 차박용품 등 증정
폭스바겐코리아가 소비자 참여 이벤트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럭키 폭스바겐 게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두 가지다. 럭키 폭스바겐 게임은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및 스티커, 폭스바겐 모바일 스트랩,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등을 증정한다. 참여 희망자는 빅팬 캠페인 이벤트 사이트에서 9가지 폭스바겐 제품 그림 중 하나를 선택하면 경품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빅팬 캠페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는 폭스바겐 로고를 새긴 헬리녹스 체어원, 미니멀웍스 폴딩 박스 등의 차박 용품을 지급한다. 참여 희망자는 캠페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일러스트 프레임을 선택해 폭스바겐과 함께한 순간, 또는 본인의 가장 즐거웠던 순간을 담은 사진을 꾸민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두 행사는 이달 16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캠페인을 기념해 매거진 아레나 옴므와 5명의 예술가가 협업한 다섯 가지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각 영상은 폭스바겐 디자인 DNA를 보여줄 수 있는 주제(사람, 에너지, 영감, 생동감, 변화)를 표현했다. 이 영상은 캠페인 이벤트 사이트와 폭스바겐 공식 SNS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분당·수원·원주 영업망 리뉴얼
▶ BMW코리아, 전기로 54㎞ 달리는 X5 PHEV 출시
▶ 7월 국산차, 개소세 혜택 감소로 내수 줄고 수출은 일부 회복
▶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투아렉 최대 2,000만원 할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