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이 온라인 콘서트 ‘TEEN TOP 10 LIVE’가 성료됐다.
지난 8일 틴탑은 온라인 콘서트 ‘TEEN TOP 10 LIVE’를 진행, 콘서트 장인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주며 공연을 무사히 마무리 했다.
이날 ‘재밌어’로 공연의 문을 연 틴탑은 데뷔곡 ‘박수’부터 ‘우린 문제 없어’, ‘사각지대’, ‘Supa Luv’, ‘쉽지 않아’, ‘향수 뿌리지마’, ‘나랑 사귈래?’, ‘아침부터 아침까지’, ‘미치겠어’ 등 히트곡으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To You 2020’과 ‘Pancake’ 무대를 선보인 틴탑은 엔딩 요정을 뽑는 VCR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 팬들의 음성이 담긴 깜짝 응원법 이벤트와 함께한 ‘Run Away’로 온라인 콘서트의 아쉬움을 채우기도 했다.
준비된 무대를 모두 마친 틴탑은 마지막 소감을 통해 팬들에 고마움을 전했고, 리더 캡은 오는 10일 멤버 중 첫 번째로 군입대하는 천지를 시작으로 이어질 군백기를 언급하며 “열심히 각자의 인생을 살다가 다시 만나자”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틴탑은 이어진 앵콜 무대에서 ‘장난아냐’와 ‘긴생머리 그녀’를 선보이며 무대를 흥으로 가득 채웠고, 이날 총 22곡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인 틴탑은 11년 차 아이돌의 저력을 보여주며 온라인 콘서트 ‘TEEN TOP 10 LIVE’를 무사히 마무리했다.
지난달 10일 데뷔 10주년을 맞은 틴탑은 최근 2.5세대 보이그룹 역주행 열풍에 서며 과거 명곡으로 음악방송에 재소환,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이날 ‘TEEN TOP 10 LIVE’를 진행하며 10년의 세월에도 변함없는 실력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한편 틴탑의 온라인 콘서트 ‘TEEN TOP 10 LIVE’는 VOD 서비스를 통해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