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와 B 관통하는 오비맥주 새 CI…"전통과 혁신"

입력 2020-08-26 09:43   수정 2020-08-26 09: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오비맥주가 11년 만에 새 CI(기업 이미지)를 선보였다.

오비맥주는 새 CI에 대해 전통과 미래를 향한 혁신의 의지를 함께 표현했다고 26일 밝혔다.

새 CI는 오비맥주 고유의 ‘OB’ 심볼을 사용해 ‘오비’라는 이름의 역사성과 업종 내 대표성을 강조했다고 전했다. ‘O’와 ‘B’가 서로 관통하는 디자인은 ‘연결’과 ‘어우러짐’을 뜻한다는 설명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부드럽고 심플하게 변한 ‘오비맥주’ 한글 글자체는 현대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이미지를 반영했다"며 "새 CI는 90년에 가까운 역사를 지닌 맥주 기업인 오비맥주의 전통과 미래를 향한 열정을 담았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