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에이핑크(Apink) 김남주가 솔로 데뷔곡 '버드(Bird)'의 트랙 정보를 공개했다.
김남주는 지난 28일 자정 0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오는 9월 7일 발매되는 첫 싱글 앨범 '버드(Bird)'의 트랙 정보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싱글 '버드'에 참여한 작사, 작곡진이 첫 공개됨은 물론 신곡의 전반적 콘셉트를 상징할 'I'm gonna be free like a bird' 라는 문구가 함께 베일을 벗으면서 국내외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김남주 첫 번째 솔로 싱글 '버드'는 에이핑크때와는 또 다른 정서를 선사할 '솔로' 아티스트 김남주의 거침없는 날갯짓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신보다.
후배이자 대세 걸그룹인 (여자)아이들 소연과의 협업으로 일찍부터 화제를 모은 김남주의 이번 신곡은 소연과 히트 작곡가 빅싼초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김남주의 첫 솔로 데뷔활동에 지원사격을 했다.
신곡 ‘버드’는 동양적 요소가 적절히 가미된 트랩 장르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와 자전적 메시지가 녹아 든 당찬 가삿말이 신비롭고 매혹적인 김남주만의 매력을 절묘하게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김남주는 29일부터 싱글 ‘버드’의 이미지 티저 및 콘셉트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사진제공: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