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더보이즈 영훈이 ‘연애혁명’ 첫 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더보이즈 영훈은 지난 31일, 공식 SNS를 통해 “내일 첫 방송되는 ‘연애혁명’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파이팅!”이라는 내용과 함께 ‘연애혁명’ 현장에서 찍은 현장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영훈은 극 중 이경우 캐릭터의 트레이드 마크인 긴 앞머리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것은 물론 훈훈한 교복 스타일링으로 원작 웹툰을 찢고 나온 ‘심쿵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연애혁명’ 속 이경우로 분한 영훈의 이 첫방 독려 사진은 1일 첫 공개되는 ‘연애혁명’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영훈이 출연하는 카카오TV 디지털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은 232작가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현실감 있게 담아낸 신개념 개그 로맨스다.
영훈은 극 중 ‘공주영’의 10년 지기 절친인 시크하면서도 따뜻하고 장난기 넘치는 이경우 역을 맡아 원작을 뛰어 넘는 훈훈한 비주얼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더보이즈 멤버 중 첫 타자로 ‘연기돌’ 활동에 나서는 만큼 영훈의 연기 데뷔작인 ‘연애혁명’을 통해 어떤 숨은 매력들을 선보이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더보이즈 영훈이 출연하는 카카오TV 디지털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은 1일 첫 공개되며 매주 목요일, 카카오톡의 ‘카카오TV 채널’과 ‘#카카오TV’, 네이버 시리즈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