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V '쾌조의 출발'

입력 2020-09-03 17:19   수정 2020-09-04 01:5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에 도전장을 낸 카카오가 쾌조의 출발을 했다.

카카오의 콘텐츠 자회사 카카오M은 지난 1일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들의 누적 조회 수가 총 350만 회를 넘겼다고 3일 발표했다.

카카오는 지난달 26일 OTT 카카오TV를 카카오톡에 연계하고, 1일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였다. 드라마 ‘연애혁명’ 1회는 공개한 지 이틀 만에 조회 수 100만 회를 넘겼다. 예능 ‘찐경규’ 1회와 ‘페이스아이디’ 1회도 각각 43만 회와 38만 회를 기록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을 볼 수 있는 카카오톡 내의 ‘카카오TV채널’의 구독자 수도 1주일 만에 150만 명 증가했다. 신종수 카카오M 디지털콘텐츠사업본부장은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는 모바일 콘텐츠에 어울리는 빠른 호흡, 독특한 콘셉트와 기획 등으로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구민기 기자 koo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