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기록' 서현진부터 김혜윤X설인아X김건우까지 라인업 공개

입력 2020-09-05 14:26   수정 2020-09-05 14:2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청춘기록 서현진 김혜윤 설인아 김건우(사진=매니지먼트 숲, 싸이더스HQ, 위엔터테인먼트, 굳피플)

‘청춘기록’을 더욱 빛낼 특별출연진들이 출격한다.

오는 9월 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측은 5일, 웃음과 리얼리티를 업그레이드할 1차 특별출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다’는 서현진, 김혜윤, 설인아, 김건우의 남다른 활약이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이들의 뜨거운 기록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청춘의 얼굴을 현실적으로 풀어낼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을 비롯해 하희라, 신애라 등 설명이 필요 없는 연기 베테랑들이 만났다.

수많은 인연과 부딪히며 때론 아프고, 때로는 위로받으며 성장해 가는 청춘들. 불안한 현실 속에서 꿈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자신만의 청춘 기록을 써 내려가는 그들의 페이지를 더욱 빛나게 할 특별출연에 쏠리는 관심도 뜨겁다.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배우들의 활약은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 작품 공감을 자아내는 ‘완소(완전 소중한)’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대중의 절대적 지지를 받은 서현진. 이번 특별출연은 ‘사랑의 온도’ 하명희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서현진은 배우가 꿈인 모델 사혜준 역의 박보검과 특별한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서현진은 “작가님과의 인연으로 ‘청춘기록’에 특별출연하게 되었는데, 기분 좋게 촬영하고 왔다. 현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청춘들이 모인 기운 좋은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리며, 어떤 역할로 활약하는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SKY 캐슬’,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대세 신예 김혜윤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보라’ 역으로 등장, 첫 회부터 힘을 더한다. 김혜윤은 “좋은 작품에 출연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었고, 잠깐이지만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청춘기록’을 항상 응원하고, 방송도 기대하고 있다. ‘청춘기록’ 파이팅!”이라고 센스 넘치는 응원의 메시지도 덧붙였다.

대체 불가의 매력으로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설인아는 사혜준의 전 여자친구 ‘정지아’로 분해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설인아는 “함께 청춘을 기록할 수 있어 너무 좋았고, 재미있게 촬영했다. 좋은 드라마에 힘을 실어 줄 수 있어 저에게도 뜻깊은 작업이었다”며 “‘청춘기록’으로 힐링하시고, 항상 따뜻한 마음, 그리고 끝나지 않을 청춘을 지키며 행복하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변화무쌍한 매력과 내공 탄탄한 연기로 주목받는 김건우는 사혜준, 원해효(변우석 분)와 동갑내기 스타 ‘박도하’ 역을 맡았다. 첫 회부터 사혜준과 얽히는 주요 인물로 강렬하게 등장, 극의 텐션과 에너지를 한층 끌어올릴 김건우는 특별출연 그 이상의 활약을 펼친다. 그는 “좋은 작품에 출연하게 돼 감사하다. 도하가 ‘청춘기록’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며 “드라마에 대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메시지를 남겼다.

‘청춘기록’ 제작진은 “출연에 흔쾌히 응해주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준 배우들에게 감사하다. 웃음과 공감, 때로는 텐션을 끌어올릴 특별출연진은 ‘청춘기록’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라며 “이들이 어떤 방식으로 청춘들과 어우러지게 될지 지켜봐 달라. 또한, 중후반부에도 깜짝 놀랄 특별출연진이 대거 기다리고 있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오는 9월 7일(월) 밤 9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