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는 가수 박진영과 손잡고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인 '오늘'을 소개하는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은 키워드 중심으로 주요 뉴스를 제공해 한눈에 이슈를 파악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온라인상에서 이른바 '박진영 남친짤'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박진영을 모델로 선정해 재미요소를 끌어올렸다.
신규 광고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비롯해 서울 시내 주요 버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트는 신규 광고 론칭을 기념해 네이트 앱(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이벤트 및 영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갤럭시 버즈 라이브, 박진영 담요 등 경품을 증정하고, 광고 모델인 박진영 한정판 이모티콘 '남친짤 18종'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훈 네이트 본부장은 "이번 광고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직장인들을 비롯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주요 뉴스를 살피는데 안성맞춤인 '오늘'을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오늘'을 비롯해 일상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채로운 뉴스 서비스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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