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블랙 컬러 강조한 제품
한구지엠이 블랙 컬러를 주제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를 출시하고 사전계약에 돌입한다고 10일 밝혔다.
새 제품은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트림의 개성을 더욱 강조한 제품이다. 시크한 블랙컬러 루프가 탑재했고 블랙 하이글로시 소재의 프론트 그릴과 블랙 알로이 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RS 미드나잇 패키지에는 LED 헤드램프와 다양한 첨단 주행 안전 시스템,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등이 포함된 셀렉티브 패키지Ⅱ와 천공 천연가죽 시트, 운전석 8 방향 모드 전동시트, 1열 통풍시트 등이 적용된 컴포트 패키지Ⅲ가 들어간다.
개소세 인하를 적용한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은 RS트림에서 192만원의 패키지 옵션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적용 시 가격은 2,765만원이다. 이와 함께 9월 중순 본격 소비자 인도가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회사는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교감을 위한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먼저, 종합 콘텐츠 기업인 카카오M과 손잡고 인기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과 함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콜라보를 진행한다.
음원을 제작해 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은 9월12일에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며,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넥센타이어, '2020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 쏘카, 장기이용 할인·전용 상품 선봬
▶ 마세라티, 슈퍼 스포츠카 'MC20' 공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