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워너비' MV 2억뷰 달성…新 조회수 강자 '우뚝'

입력 2020-09-10 03:43   수정 2020-09-10 03: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걸그룹 ITZY(있지)의 'WANNABE'(워너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를 달성했다.

지난 9일 있지의 두번째 앨범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 'WANNABE'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6개월 만인 이날 오전 10시 10분경 유튜브 조회 수 2억 회를 돌파했다.

데뷔곡 '달라달라'가 1년 4개월여 만에 2억 뷰에 도달한 것에 비해 10개월이나 빠른 기록이다. 이로써 ITZY는 데뷔 1년 7개월 만에 '달라달라'에 이어 'WANNABE'까지 두 편의 2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WANNABE' 뮤직비디오는 그룹의 주특기인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는 물론 하이힐을 벗어던지고 맨발로 런웨이를 활보하거나 잘 차려진 식탁을 제멋대로 어지럽히는 등 짜릿한 해방감을 주는 장면으로 높은 조회 수를 견인 중이다.

지난 8월 17일 발매된 'Not Shy'(낫 샤이)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공개 17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해 자체 신기록을 갈아치웠고, 9월 6일 오후 1시 50분경 5000만 뷰를 넘어섰다.

또 무대 연습 영상을 시작으로 오픈된 무빙, 파트 스위치, 랜덤 스피드, 납량특집, 빌런, 한복 버전 등 다양한 콘셉트의 'Not Shy' 안무 연습 영상 역시 반복 재생을 자극하고 있다.

다섯 멤버는 귀여운 악당으로 변신해 잔망스러운 표정 연기와 함께 고난도 안무를 완벽 소화하는가 하면,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단아함을 더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펼쳤다.

'신 유튜브 조회 수 강자' ITZY가 또 어떤 콘텐츠로 즐거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