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을 알리는 글로벌 웹사이트를 개편했다고 11일 발표했다.
라우펜의 새로운 웹사이트는 유럽·북미·아시아·중동·아프리카 지역별로 주요 사용 언어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메인 화면에 국가별 전략 상품도 다르게 배치했다. 유럽 최대 프로축구대회 ‘UEFA 유로파리그’ 스폰서십, 유명 자동차 전문지의 타이어 테스트 결과 등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콘텐츠도 함께 노출한다.
2020-09-12 01:26 수정
한국타이어, 전략 브랜드 '라우펜' 글로벌 사이트 개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을 알리는 글로벌 웹사이트를 개편했다고 11일 발표했다.
라우펜의 새로운 웹사이트는 유럽·북미·아시아·중동·아프리카 지역별로 주요 사용 언어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메인 화면에 국가별 전략 상품도 다르게 배치했다. 유럽 최대 프로축구대회 ‘UEFA 유로파리그’ 스폰서십, 유명 자동차 전문지의 타이어 테스트 결과 등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콘텐츠도 함께 노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