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에서 미처 공개되지 않았던 방송분이 공개된다.
'미스터트롯 감사콘서트 풀버전 미방송분'(이하 '풀버전 미방송분')이 오늘(11일) 오후 10시부터 220분 동안 방송된다.
지난 21일 TV CHOSUN을 통해 방송된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이하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무려 15.2%의 압도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며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닐슨코리아 유료방송 가입가구 전국 기준) 하지만 한정된 방송 시간으로 콘서트의 모든 무대를 담지 못해 동시에 깊은 여운을 남기기도 했다.
오늘(11일) 방송되는 '풀버전 미방송분'에서는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출연한 '미스터트롯' 준결승전에 오른 트롯맨들의 모든 무대를 볼 수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프린수찬' 김수찬의 '나야 나'를 비롯해 '국악 트롯' 대표 주자 강태관이 부르는 '대전 블루스', 그리고 강태관과 TOP6 김희재가 함께한 '나만의 여인'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TOP6 김희재는 '꽃을 든 남자'와 '나는 남자다' 무대로 지난 방송에서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김중연의 '이름 모를 소녀', 노지훈의 '당신', 황윤성의 '사랑 반 눈물 반', 남승민의 '사모' 등의 무대와 김경민-김중연-노지훈-장민호로 구성된 '트롯신사단' 메들리도 마련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였던 '배신자' 무대도 다시 볼 수 있다.
'미스터트롯 감사콘서트 풀버전 미방송분'은 오늘(11일)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