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맘이 최근 엄마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을 추천한다. 영유아 라인에 속한 ‘장대원 네이처 키즈’와 ‘장대원 키즈’는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려 패키지에 밝은 색감을 사용했으며 엉덩이에서 모티브를 얻은 귀여운 캐릭터도 넣었다.
성분도 돋보인다. 네이처 키즈는 96.4% 유기농 부원료를 함유해 국내 농림축산식품부 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이는 패키지 겉면에서 인증마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계 3대 원료사 다니스코의 프리미엄 균주(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를 사용했으며 프로바이오캡 특허공법을 적용한 로셀 균주로 장내 유익균 생착률을 높였다.
한편 키즈맘이 추석을 맞아 장대원과 협의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정상가 대비 35%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 육아하느라 지출이 많은 부모의 호주머니 사정을 고려한 것. 이에 성인 30일 분은 정가 33,000원을 21,450원으로 할인해 판매하고 키즈 30일 분은 정가 29,000원을 18,850원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2개월분 이상을 세트 구매하면 5매입 비말 마스크 1개를 증정한다. 결제 금액 기준 5만 원 이상이면 5매입 비말 마스크와 손 세정제 1개를 선물한다. 해당 할인 이벤트는 키즈맘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9월25일 종료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