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의 배진영과 WEi 김요한의 컬래버레이션 곡 ‘I Believe’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배진영과 김요한의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의 콜라보곡 ‘I Believe’를 발매한다.
신곡 ‘I Believe’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 OST로도 유명한 신승훈의 원곡 ‘I Believe’를 뉴트로 신스팝 장르로 재탄생 시킨 곡으로, 일상에 대한 그리움, 그리고 모두가 함께할 날이 꼭 다시 올 것이라는 기대감을 K-POP 스타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CIX의 배진영과 WEi 김요한의 목소리를 통해 청량하게 그려냈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PEPSI X STARSHIP PROJECT’는 다채로운 K-POP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로,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지코와 강다니엘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큰 화제를 모았다.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프로젝트 ‘HERITAGE PROJECT’에서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CIX의 배진영과 하반기 기대주 WEi의 김요한이 합류해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청량감 가득한 신곡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펩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하여 함께 먹고, 함께 마시고, 함께 나눌 수 없는 2020년의 우리를 위로하며 삶에서 소중한 Heritage를 발견하라는 메시지를 전한 만큼,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아티스트 배진영과 김요한의 신곡 ‘I Believe’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배진영과 김요한이 참여하는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의 신곡 ‘I Believe’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