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새 미니앨범 ‘NEW RULES’(뉴 룰스)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5일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위키미키의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의 ‘Take Ver.’(테이크 버전) 티저를 공개하여 시선을 매료시켰다.
사진 속 위키미키는 자유로우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게임기, 스포츠카 장난감 등의 오브제는 활발하고 쿨한 그들의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앞서 공개된 ‘Break Ver.’(브레이크 버전)에서 거칠면서도 우아한 ‘와일드 엘레강스’를 선보였던 위키미키는 ‘Take Ver.’에선 ‘uber Girl’(위버 걸)의 모습을 드러냈다. 위키미키가 표현한 ‘uber Girl’은 ‘한계를 뛰어넘는 최고의 소녀’를 의미하는 말로 ‘정해진 틀을 깨고 위키미키만의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간다’는 이번 앨범의 메시지와 닿아있다.
위키미키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위키미키의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는 ‘비주얼+퍼포먼스+콘셉트’의 삼박자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활동이 될 예정이다”라며 “항상 색다른 변화를 시도하며 음악적, 퍼포먼스적으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위키미키의 이번 컴백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30일에는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되며, 앨범 전곡과 무대는 발매일인 10월 8일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