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 이동욱이 섹시하고 치명적인 구미호로 변신, 이목을 집중시킨다.
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새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서 한때 백두대간 산신이었지만 현재는 도심에 정착한 구미호 ‘이연’ 역을 맡은 이동욱의 티저·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올 블랙의 패션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그는 또렷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해 보고만 있어도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블랙홀 매력을 보여준다.
이어지는 사진 속 이동욱은 스모그가 자욱하고 신비로운 공간을 배경으로 등장, 노멀하고 깔끔한 슈트에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특히 그는 카메라만 켜지면 금세 치명적이고 섹시한 표정과 눈빛 연기로 ‘구미호’의 미색을 완벽하게 표현해 스태프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동욱 표 구미호가 기대되는 이유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또 다른 데 있다. 이는 그가 보여준 도전적인 필모그래피와 전무후무한 판타지적 인물을 소화해내는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이 입증된 바 있기 때문. 이에 앞서 공개된 티저와 포스터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구미호뎐’을 통해 보여줄 이동욱의 새로운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동욱이 출연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10월 7일(수)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