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일본 신곡 ‘DRIVE’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뉴이스트는 오는 7일 일본 앨범 ‘DRIVE’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지난 3일과 4일, 동명의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예열,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감각적인 기타 리프 소리가 귀를 사로 잡는 첫 번째 티저 영상은 5인 5색의 특색이 느껴지는 각자의 공간에서 허공을 응시하고 있는 뉴이스트가 차례대로 등장, 묘한 긴장감은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비주얼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어딘가로 향해 걸어나가는 JR의 모습과 함께 빠르게 돌아가는 시계가 교차되며 긴장감을 증폭했다. 이어 스탠드 마이크와 함께 무대를 채우는 뉴이스트의 모습이 나타나며 타이틀곡 ‘DRIVE’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가늠케 했다.
특히 2차 티저 영상을 통해서는 타이틀곡 ‘DRIVE’의 후렴구 일부가 최초로 공개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뉴이스트는 약 15초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리스너들을 완벽하게 매료 시키며 역시 ‘믿고 듣는 뉴이스트’를 다시 한 번 입증, 오는 7일 발매되는 일본 앨범 ‘DRIVE’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뉴이스트의 일본 타이틀곡 ‘DRIVE’는 드라이브를 주제로 기품 있는 성숙한 분위기와 고속도로를 달리는 듯한 질주감이 조화를 이루는 기분 좋은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히트곡 메이커이자 프로듀서 BUMZU와 뉴이스트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이스트는 지난 2015년 일본 첫 정규 앨범‘Bridge The World’이후 약 5년 만에 일본 앨범 발매를 확정 짓고 지난 9월 수록곡 ‘A Song For You (Japanese ver.)’의 음원을 선공개하며 국내외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7일 일본 앨범‘DRIVE’를 발매하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