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호피폴라 아일이 ‘좀비탐정’ 첫 OST를 가창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좀비탐정’(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 측은 오는 7일 오후 6시 첫 번째 OST인 아일(I’ll)의 ‘Be ok’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Be ok’는 ‘과거엔 힘들었지만 앞으로의 나는 좋아질 거야’라는 다짐 같은 가사와 감미로우면서도 강렬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이다. 여기에 아일의 미친 음색, 블루지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의 노래가 완성됐다.
‘좀비탐정’ 첫 OST 가창자로 낙점된 아일은 JTBC ‘슈퍼밴드’ 우승팀 호피폴라의 보컬로 가창력은 물론이고 작곡, 작사, 연주 실력까지 갖춘 싱어송라이터이다. 아일의 달콤하고 섬세하면서 몽환적인 목소리는 극의 분위기에 녹아 들어 큰 감동을 선사한다.
또 ‘Be ok’는 거미 ‘기억해줘요 모든 날과 그때를’, HYNN(박혜원) ‘차가워진 이 바람엔 우리가 써있어’, ’막차’, ’LET ME OUT’, 김나영 ’다른 누구말고 너야’ 등 많은 곡을 히트시킨 프로듀서 캥거루 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작품이다.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좀비 공생 휴먼 코믹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한편 KBS 2TV ‘좀비탐정’ OST Part.1 아일(I’ll)의 ‘Be ok’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비오디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