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대경대학교가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와 대경대학교(총장 이채영)는 인재 발굴육성과 경쟁력 제고를 위해 지난 21일 대경대학교 한류캠퍼스에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산학협력으로 공동연구 활동지식, 기술 등 정보 교환, 전문인력 양성과 교육과정 개발, 인턴쉽 참여과 위탁교육 등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위하여 협력하기로 했다.
대경대학교 이채영 총장은 “이번 협력을 계기로 문화서비스 분야에 특화돼 있는 대경대학교의 콘텐츠를 다양한 분야로 확장발굴하고 더욱 더 우수한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조직위 양의식 회장은 “대경대학교의 우수한 교육 리큘럼과 시스템을 아시아 네트워크를 통해 활발히 교류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양의식 회장과 이채영 총장 뿐만 아니라 대경대학교 성오현 기획실장, 채주엽남양주교무처장, 권오진 취창업학생처장, K모델 연기과 신상원 학과장, 이화선 슈퍼모델, 조직위 이지효 위원, 김지영 위원, 김정한 팀장이 참석했다.
한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는 15년을 맞이해 매년 개최해 오던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언택트로 진행하고 있으며 12월4일 ‘페이스 오브 아시아’, 12월5일 ‘아시아모델어워즈’를 언택트 라이브로 개최한다.(사진제공: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