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현대카드만의 혜택 구조인 ‘3층 시스템’ 중 2층 혜택에 반려견 전용 구독 서비스인 ‘펫팩(Pet Pack)’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다.
3층 시스템은 카드에 들어가는 혜택을 ‘기본’ ‘구독’ ‘선물’ 등 3개 층으로 나눠서 카드 회원에게 제공하는 방식이다. 기본 혜택을 제공하는 1층과 원하는 혜택을 골라 6개월 단위로 구독하는 2층, 개인 맞춤형 혜택을 선물로 받는 3층으로 이뤄져 있다. 이 가운데 6개월 단위로 구독하는 2층에 펫팩 서비스가 새롭게 적용된 것이다.
‘펫팩’은 반려견을 위한 간식과 장난감, 관리용품 등을 정기 배송해주는 구독 서비스다. ‘펫팩 프리미엄’과 ‘펫팩 베이직’으로 구성돼 있다.
‘펫팩 프리미엄’은 6개월간 월 1회씩 홀수달에는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보내주고, 짝수달에는 프리미엄 간식과 관리용품을 매월 다른 제품으로 정기 배송한다. 마지막 달에는 반려견 특화 쇼핑몰인 ‘베이컨스토어’ 2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용 요금은 6개월 기준으로 8만원이다.
‘펫팩 베이직’은 6개월간 월 1회씩 홀수달에는 각기 다른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제공한다. 짝수달에는 ‘베이컨스토어’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용 요금은 6개월 기준으로 5만원이다.
펫팩 구독료는 6개월에 한 번씩 자동 결제된다. 구독 중단을 원하면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다. 펫팩은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와 현대카드제로에디션2 회원이 이용할 수 있다. 향후 다른 카드로 적용 범위를 넓힐 계획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반려견과 함께 지내는 회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펫팩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3층 시스템에 지속적으로 다채로운 특화 서비스를 담아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