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여제’ 이수영이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온다.
이수영은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리메이크 앨범 ‘No. 21’의 타이틀곡 ‘I Believe (아이 빌리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녹음실에서 진지한 모습으로 곡 작업 중인 이수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수영은 애절한 표정으로 ‘No. 21’의 타이틀곡인 ‘I Believe’의 하이라이트를 열창했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이수영의 서정적인 음색과 21년의 내공을 집대성한 깊은 울림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No. 21’에는 타이틀곡 ‘I Believe’ 이외에도 ‘휠릴리’, ‘그리고 사랑해’가 수록돼 있다. 3곡 모두 시대를 풍미한 히트곡이자 대중들에게 지금까지도 회자되고 사랑받는 명곡이다. 앞서 프리뷰 영상이 공개되며 리메이크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이수영은 지난 5월 리메이크 프로젝트 앨범 ‘Masque (마스크)’에서 ‘덩그러니’, ‘라라라’, ‘스치듯 안녕’을 발매해 큰 화제를 모았다. ‘No. 21’을 통해 또 한 번 명곡 재해석에 나선 이수영은 이번에도 발라드 여제의 자리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한편 이수영의 리메이크 앨범 ‘No. 21’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