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의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수능 D-30을 맞아 전국 고3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수험생 전용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락토핏의 수험생 응원 캠페인 ‘가뿐하게 패스하길’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10월 30일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진행됐다. 락토핏은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 1천통(소비자가 3천5백만원 상당)을 통해 수험생 응원에 나섰다.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는 지난 5월 출시된 수험생에게 꼭 맞는 맞춤형 유산균으로 수험생을 위한 3중 건강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수험생 전용 유산균답게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는 프로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비타민B군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도우며, 테아닌을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까지 동시에 케어한다.
녹차에서 추출되는 테아닌은 집중 및 진정 상태에서 발생되는 알파파를 높여준다. 즉, 신경계를 안정시키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데, 1일 2회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 섭취만으로 하루 권장량인 200mg을 채울 수 있어 건강한 수험 생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올해 출시된 수험생 전용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가뿐한 장과 편안한 마음으로 수능까지 남은 30일간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응원하며 이번 전달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락토핏은 고객 개개인에게 최적화될 수 있도록 세분화된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 집중하며, 온 국민이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생유산균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