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에이비식스)의 새로운 단독 리얼리티 콘텐츠 ‘AB4U 시즌2’가 드디어 오늘(4일) 베일을 벗는다.
브랜뉴뮤직은 오늘(4일) AB6IX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AB6IX의 단독 리얼리티 콘텐츠 ‘AB4U 시즌2'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인데, 이미 지난주에 공개한 프리뷰 영상에서 이번 콘텐츠를 통해 AB6IX 멤버들이 럭셔리한 휴가를 즐기며 유쾌 발랄한 미션 도전기를 보여줄 것을 예고한 바 있어 첫 방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 AB6IX의 새 리얼리티 콘텐츠 'AB4U 시즌2'는 ‘시간 사냥꾼’이라는 테마로 멤버들이 미션을 수행하고 시간을 획득해 나가는 과정 속에서 생기는 여러 에피소드들을 통해 AB6IX만의 재기 발랄한 예능감과 매력을 솔직 담백하게 담아낼 계획인데, 오늘 공개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세계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타워 브릿지에서 AB6IX 멤버들이 두려움을 이겨내고 미션에 도전하는 내용이 펼쳐지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오는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새 앨범 ‘SALUTE’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며, 이번 단독 리얼리티 콘텐츠 ‘AB4U 시즌2'는 바로 오늘(4일) 오후 8시 AB6IX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