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결혼, 모든 부부에게 소중한 시간이지만 코로나19로 많은 것이 바뀐 요즘 예비부부들은 결혼식에 대한 부담과 걱정이 앞선다.
이런 예비부부들의 고민에 도움이 되고자 송파 호텔 파크하비오에서는 예식의 규모와 비용은 줄이고 고급스러움과 웅장함을 더할 수 있는 프라이빗 호텔식 스몰 웨딩을 위한 뱅킷홀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뱅킷홀은 기존 송파 파크하비오 호텔웨딩의 고급스러움은 그대로 가져가고 규모를 줄여 소중한 사람들과 의미 있는 식을 보낼 수 있는 파크하비오만의 스몰웨딩홀이다.
파스텔톤의 단아하면서도 화려한 플라워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작은 규모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식을 진행할 수 있어 예식 상담을 받는 예비부부들이 선호하고 있다.
호텔 파크하비오 뱅킷홀은 한 층에 신부 대기실, 폐백실, 메이크업 실 등이 모두 모여있어 짧은 동선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3시간의 여유로운 예식시간으로 여유롭게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뱅킷홀은 엘리베이터 2대와 에스컬레이터, 계단 통 4개의 이동 수단을 이용해 이동이 가능해 혼잡하지 않게 식장 이용이 가능하다.
송파 파크하비오는 지하철 8호선 문정역과 장지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SRT 수서역에 인접해 서울뿐만 아니라 지방 거주 하객들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 파크하비오의 경우 2천여 대 동시 주차가 가능한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자차를 이용하는 하객들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송파 호텔 파크하비오 웨딩 관계자는 “프라이빗 스몰 웨딩을 웅장하고 고급스럽게 진행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 높은 예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고 설명했다.
파크하비오에서는 방문 상담 고객에 한해 SNS 리뷰 참여시 송파 파크하비오 메가박스점에서 사용 가능한 영화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및 뱅킷홀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