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LG전자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신제품 ‘트롬 스타일러’의 신규 디지털 영상 4편이 공개됐다.
이번 신규 디지털 영상은 총 4편으로 제작되어 ‘건강까지 지켜주는 진짜 스타일러’라는 주제로 외출 후 냄새 묻은 ‘재킷 관리 편’, 밖에서 착용했던 ‘청바지 관리 편’, 외출 다녀온 ‘아이 옷 관리 편’과 매일 덮는 이불과 베개를 위한 ‘침구 관리 편’ 등 일상생활 속 스타일러의 필요성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재킷 관리 편’, ‘청바지 관리 편’, ‘아이 옷 관리 편’ 3개의 영상에서는 외출 시 입었던 의류들이 겉은 깨끗해 보이더라도 바람으로 털리지 않는 섬유 속 미세먼지와 땀 속 노폐물로 인해 세균이 쉽게 번식할 수 있기 때문에 스타일러를 이용해 옷감 속까지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어서 ‘이제 진짜 스타일러로 건강한 의류관리를 시작하세요’라는 문구가 등장하며 LG전자의 특허기술인 무빙행어로 분당 최대 200회 옷을 흔들어 바람으로 털기 힘든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물을 끓여 만드는 트루스팀을 의류에 분사해 탈취, 살균해주어 옷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또 ‘침구 관리 편’ 영상에서는 집먼지 진드기와 세균이 땀에 젖은 이불과 베개 속에 살수 있기 때문에 스타일러의 트루스팀으로 섬유 속 세균과 냄새를 제거하고, 특허 받은 저온 제습 기술로 산뜻하게 건조까지 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LG전자 관계자는 “220개 글로벌 특허 기술을 보유한 LG 트롬 스타일러의 우수한 기술력은 물론 건강까지 지켜주는 진짜 스타일러는 스타일러뿐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하기 위해 이번 디지털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LG 트롬 스타일러로 의류는 물론 침구 관리까지 위생 걱정 없는 건강한 일상을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신규 디지털 영상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11월 27일까지 LG전자 네이버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 디지털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신규 디지털 영상 4편을 시청한 후, LG 트롬 스타일러가 가장 필요한 상황이 담긴 광고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고 이벤트 참여 게시물 댓글에 URL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5명에게는 ‘LG 톤 프리 무선 이어폰(HBS-TFN6)’, 3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