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위클리, 플레이엠 식구들 수능 응원 릴레이 "수능 대박 기원"

입력 2020-12-01 11:32   수정 2020-12-01 11:34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이엠')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플레이엠은 지난 11월 30일 공식 SNS 채널에 허각, 에이핑크, 빅톤, 밴디지, 위클리의 수능 응원 영상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먼저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대표 '명품 발라더' 허각은 "우리 수험생 여러분들 준비하시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며 "힘들게 준비하신 만큼 반드시 좋은 성과 거두시기를 저도 좋은 노래하면서 열심히 끝까지 더 응원하겠습니다"하고 당부했다.

이어 10년차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최근 연기부터 예능과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종횡무진 맹활약 중인 에이핑크 멤버들은 "긴장하면 평소에 잘 알고 있었던 것도 쉽게 생각이 나지 않는다고 해요. 열심히 공부한 것들을 잊지 않도록 심호흡 한 번 크게 하시고 차분한 마음으로 시험 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진심 어린 응원을 전했다.

국내외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대세 그룹으로 자리 잡은 빅톤의 응원도 이어졌다. 빅톤 멤버들은 "우리 수험생 여러분들 좋은 컨디션 유지해서 좋은 결과 얻기를 빅톤이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수능 당일 제일 중요한 수험표, 신분증, 마스크, 손소독제 등등 잊지 마시구요. 당황하지 않고 모든 문제가 술술 풀릴 테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세심한 메시지로 훈훈함을 더했다.

JTBC '슈퍼밴드' 출신으로 실력파 밴드인 밴디지 역시 "옷 꼭 따뜻하게 입으시고 달콤한 초콜릿과 도시락, 그리고 수험표도 꼭 잊지 마시구요. 수험생 여러분 절대 긴장하지 마시고 수험 당일날 모두 모두 대박나길 기원하겠습니다"라고 응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지난 6월 데뷔해 한 해 동안 '슈퍼 루키'로 다채로운 활약을 펼친 신예 위클리는 "유독 수능날은 더 춥다고 하잖아요. 옷 꼭 따뜻하게 챙겨입으시고 수능 당일 수험표 챙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라는 당부와 함께, "좋은 결과 있기를 저희 위클리도 같이 응원하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수능 대박나세요. 파이팅"라며 수능 대박을 기원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