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대만시장 공략 나서

입력 2020-12-08 17:41   수정 2020-12-09 02:45

카카오게임즈가 신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으로 대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카카오게임즈는 8일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대만 현지 서비스명을 ‘오딘: 신반(神叛)’으로 결정했다. 중국어로 ‘신의 심판’ 혹은 ‘신의 배신’이라는 이중적 의미를 지닌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대만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 계정을 열고 게임 관련 콘텐츠도 공개했다. 게임 내 가상공간의 정보와 핵심 장면, 메인 슬로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트레일러 영상도 제공한다. 이 영상은 지난달 열린 ‘지스타 2020’에서 처음 공개돼 누적 조회 수 220만 건 이상을 기록하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구민기 기자 koo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