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리뉴얼한 e편한세상 체험 공간 '드림하우스' 공개

입력 2020-12-10 10:42   수정 2020-12-10 16:09

대림산업이 지난 6월 리뉴얼한 브랜드 'e편한세상'을 두루 살펴볼 수 있는 경험 공간 '드림하우스'를 공개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평면 유니트와 조경공간 등을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다.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브랜드 갤러리인 드림하우스를 부산 수영구 민락동 113의6에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내년 3월7일까지 3개월간 운영한 뒤 상반기 서울에서도 공개할 예정이다.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리뉴얼을 통해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 브랜드(For Excellent Life)'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소비자 빅데이터 조사와 변화하는 주거트렌드를 기반으로 설계, 상품 디자인, 기술 등 모든 분야에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이 결과를 반영한 게 드림하우스다.

자유로운 배치와 연출이 가능한 전용 59~150㎡까지 총 세 가지 타입의 유니트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주거 공간과 새로운 주거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조경 경험 공간(드포엠 가든),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10m 길이의 멀티미디어 공간(드리밍 터널)도 마련했다.특화 설계와 기술력을 소개하는 시뮬레이션 영상 체험존(드림하우스 프리쇼)과 브랜드 경험이 어우러진 소셜 공간(드림 라운지)도 선보인다.



드림하우스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100%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소그룹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가 제공된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즈(코로나 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입장 전 마스크 착용 점검, 열화상 카메라와 전신소독기 운영, QR코드를 통한 간편 입장 확인 등을 진행한다.

대림산업은 ‘마이 드림하우스’ 프로모션을 리빙 매거진 ‘행복이 가득한 집’과 함께 진행한다. 거실, 방, 욕실, 주방 등 실제 고객이 거주 중인 주거 공간을 전면 리모델링해 주는 것으로 ‘드림하우스’ 방문 고객이 신청할 수 있다.

김윤전 대림산업 상무는 “드림하우스는 소비자로부터 출발해 끊임없는 진화를 거듭해온 e편한세상의 집약된 기술과 역량,가치를 모두 담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해 주거문화의 패러다임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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