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모바일로 '소비자 만족도' 확인

입력 2020-12-21 09:58   수정 2020-12-21 09:59


하나은행이 모바일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확인할 수 조사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1일 밝혔다.

기존 전화 방식에서 카카오톡 문자 등으로 확대해 하나은행 금융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는 영업점을 방문한 소비자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만족도 조사는 영업점과 직원에게 실시간으로 전달된다.

내년 1월부터는 투자상품의 완전판매를 위한 해피콜도 모바일 방식을 추가해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에 활용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만족도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조사시스템을기반으로 소비자 중심의 가치가 최우선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