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012/0D.24794396.1.png)
서울시 캠퍼스타운 사업의 일환으로 명지전문대학(총장 권두승) 캠퍼스타운 사업단이 서울 지역 청년 창업 증진을 위해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선정해 무상 입주 지원, 공공요금 지원 및 창업활동비와 기자재 지원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예비 창업자는 창업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고, 창업자는 추가적인 역량 개발을 통해 기업을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향성이 있으며 더 나아가 지역의 창업 분위기 조성 및 창업 활성화를 계획에 두고 있다.
‘워드프레소’는 명지전문대학 창업센터에 입주해있는 기업이다.
워드프레소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에 더불어 ‘어도비 애프터 이펙트’를 사용해 보다 밀도 있고 다양한 분야의 그래픽 영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어도비 포토샵’과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를 활용하여 디지털 그래픽 디자인을 제작하고 있다.
촬영 드론을 활용해 새롭고 개성 있는 구도의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각 업체 및 기관의 요구에 맞는 결과물을 제작 중이다.
업체 측은 대학교 창업동아리로부터 시작한 회사로써, 젊은 감각의 스타일을 통한 시대적 흐름에 맞는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워드프레소의 주요 활동으로는 창업 특화 교육과정 촬영 및 교육 콘텐츠 영상 제작, 드론 교육 및 행사 촬영 및 스케치 영상 제작, 기업 홍보 영상 기획 및 연출, 촬영, 영상 제작 등이 있다.
워드프레소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기존의 교육 컨텐츠 영상 작업을 보완해 보다 효과적이고 흡입력 있는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 중에 있다”며 “여러 업체 및 기관과의 작업을 꾸준히 진행해 회사의 브랜드 성장을 도모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