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남동생' T1419, 크리스마스 버전 '드라큘라' 퍼포먼스 공개

입력 2020-12-25 08:07   수정 2020-12-25 08:08

T1419 (사진=MLD엔터테인먼트)


MLD엔터테인먼트(이하 MLD)가 론칭하는 신인 보이그룹 T1419가 ‘드라큘라(Dracula)’ 크리스마스 버전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버전의 프리 데뷔곡 ‘드라큘라’ 퍼포먼스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로운 콘셉트로 구성한 ’드라큘라’ 퍼포먼스다. 특히 T1419 멤버들은 산타클로스와 루돌프, 트리 코스튬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드라큘라'는 힙합 기반에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의 노래로 전자기기 앞에서 과도하게 시간을 소비하는 현 세대의 모습을 풍자한 가삿말이 특징이다.

앞서 지난 23일 T1419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월 11일 데뷔 소식을 담은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기대를 높였다.

T1419는 본격 데뷔에 앞서 프리 데뷔곡 '드라큘라'를 발매했는데, '드라큘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약 700만 뷰를 기록하며 초특급 데뷔 프로모션으로 관심을 모았다. 또 지난달 16일 웹예능 '데일리어스’(Daily Us)'를 공개하기도 했다.

T1419는 지난달 20일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0'에서 타이틀송 'ROW' 공개를 비롯해 1시간의 단독 콘서트급 공연으로 전 세계 4000여 명의 관객을 운집시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채로운 9인 9색 매력과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T1419는 MLD와 글로벌 IT 기업 NHN, 소니뮤직(Sony Music)이 손잡고 선보이는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으로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 동시 데뷔를 목표로 기획한 프로젝트다.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집중적인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비주얼은 물론 보컬과 랩, 퍼포먼스, 프로듀싱, 언어 회화 능력 등 다양한 재능을 갖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T1419는 내달 11일 데뷔를 확정 짓고 프로모션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