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012/01.24843369.1.png)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 김지혁 강사가 2022 수능 지구과학 대비 '모든개념'과 '모든기출' 강좌를 개강했다.
지구과학 김지혁 강사의 '모든 개념' 강좌는 이야기 방식으로 필수 개념을 쉽게 습득하고, 생각의 흐름에 따라 개념들의 상관관계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기출'은 평가원이 기출을 통해 보여준 문제 구성 원리 및 문항 구조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체계적인 문제 해결 전략을 갖출 수 있도록 하는 강좌이다.
올해 김지혁 강사의 '모든개념'과 '모든기출' 강좌는 개념과 기출을 각각 한 단원씩 진행한다. 개념을 먼저 공부한 후 기출 문제를 풀고 분석하며 단원 별 학습을 완성해나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특히 김지혁 강사의 '모든 기출'은 개념을 실전 문제풀이에 적용하는 태도와 행동을 가르치는 데 호평이 나있기에 개념 연계학습에 더욱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동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2월 31일까지 '모든개념', ‘모든기출’ 교재를 동시 구매한 수험생들에게는 '모든기출' 교재와 해당 강좌가 무료로 제공된다. 개념과 기출 강좌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필요로 하는 수업이다.
한편, 김지혁 강사가 강의하는 대성마이맥은 합리적인 수강료와 강력한 강사진으로 수험생에게 인기가 높다. 현재 수능과 내신 모든 강좌를 내년 수능까지 수강할 수 있는 ‘19패스’를 판매하고 있으며, 강사진으로는 지구과학 김지혁 강사를 비롯하여,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탐 임정환, 생명과학 윤도영 강사 등이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