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누릴 수 있는 모빌리티"…넥센타이어 새 비전 선포

입력 2021-01-04 17:43   수정 2021-01-05 01:30

넥센타이어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비전과 브랜드 슬로건을 선포했다.

넥센타이어는 4일 회사의 새 비전 ‘Next Level Mobility for All(모두가 누릴 수 있는 모빌리티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발표했다. 영상에는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이 직접 등장해 회사의 지향점과 중장기적 목표를 설명했다. 강 부회장은 “인공지능(AI), 자율주행 등 4차 산업혁명이 가속화하면서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가 구축되고 있다”며 “새 비전은 누구나 이동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넥센타이어는 이날 비전을 이미지로 표현한 ‘비전 모티브’도 발표했다. 사람과 공간을 뜻하는 두 개의 원이 넥센타이어의 상징색인 ‘넥센 퍼플’로 이어져 있다. 이동 서비스를 통해 사람과 세상을 연결하고 일상 속 즐거움을 만들어내겠다는 의미다. 브랜드 슬로건은 ‘고객 곁의 든든한 지원자로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We Got You’로 정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