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코리아는 가성비 노이즈캔슬링 무선이어폰으로 연일 화제몰이중인 앤커 사운드코어의 ‘라이프 닷2 ANC’ 1차 물량이 전량 완판 됐다고 12일 밝혔다. 1차에 이어 2차 예약 판매도 추가로 진행 중이다.
라이프 닷2 ANC는 주파수 파동을 이용해 외부 소음을 기술적으로 차단해주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모드와 외부 소음을 의도적으로 들려주는 트랜스페어런시 모드를 모두 지원한다. 또한 사운드코어 앱에서도 편리하게 컨트롤이 가능해 10만원 이하 엔트리급 ANC 무선이어폰 중 특출난 성능을 보여준다.
앤커코리아 공식몰에서는 지난달 28일부터 ‘라이프 닷2 ANC’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사전 예약 혜택 중 앤커 굿즈 4종을 제공하는 한정 수량 패키지는 하루 만에 품절이 되기도 했다.
진행 중인 2차 예약 판매 혜택은 1차와 동일한 사전예약가이며, 사운드코어 전 상품 20%할인과 무선충전기&케이블 5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앤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앤커코리아 관계자는 “라이프 닷2 ANC의 우수한 성능과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굿즈가 1차 물량 완판이라는 결과를 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제대로 된 노이즈캔슬링을 지원하는 엔트리급 무선이어폰이 그 동안 거의 전무했는데 이 제품으로 진정한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 닷2 ANC의 1차 판매 물량은 1월 12일, 2차 판매 물량은 2월 3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