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101/0D.25002493.1.jpg)
크리에이티브굿즈의 짐웨어 브랜드 유피라운지는 새해를 맞아 CJ오쇼핑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진행하는 ‘가치마켓 쇼크라이브’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가치마켓’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CJ오쇼핑이 함께 TV홈쇼핑·T-커머스 채널 통해 소상공인 판로지원하는 프로그램 이다.
14일 낮12시부터 CJ몰 쇼크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유피라운지의 대표 상품 ‘유피드로즈’는 최고급 원단 ‘텐셀’을 소재로 한 남성속옷이다. 오스트리아 렌징 사의 텐셀 원단과 특유의 밴딩 디자인으로 각각 다양한 컬러로 조합해 제품을 구성했다. 또한 제품은 최적의 활동성과 편암함을 추구한 패턴 디자인을 완성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직접 디자인 한 ‘유피드로즈’는 모든 봉제 공정 및 허리 밴드 공정을 국내 생산으로 진행하여 최상의 퀄리티와 새로운 언더웨어 패션으로 20·30세대에 어필한다.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구매혜택도 준비했다. 쇼핑 라이브를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하며 CJ몰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며, 이외 선착순 구매 이벤트, 리뷰 이벤트 등도 진행,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최면원 크리에이티브굿즈 본부장은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서 보다 생동감있게 유피라운지의 제품을 고객분들에게 선보일수 있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최고의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