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2101/a66e6839275312d09bfa2b8ac39e8d4a.jpg)
[연예팀] ‘빽사이코러스'의 황태와 양미리가 드디어 홍잠언 선배를 만난다.
tvN ‘코미디빅리그’ 인기 코너 ‘사이코러스’ 디지털 스핀오프 ‘빽사이코러스’는 TV에서 A급 코러스를 보여준 ‘사이코러스’와 달리 B급 버전으로 더 날 것의 웃음을 선사한다. 황제성과 양세찬이 각각 부캐인 황태와 양미리로 분해 아이돌, 힙합 가수 등 기존 ‘사이코러스’에서 볼 수 없던 장르의 스타들을 만나 그들의 애창곡을 코러스하는 콘텐츠.
이번 주 tvN '빽사이코러스'에는 드디어 홍잠언과 만나는 황태, 양미리의 모습이 공개된다. tvN '코미디빅리그' 속 코너인 '사이코러스'에서 단연 자주 언급된 가수인 홍잠언. 황태와 양미리가 가장 좋아하는 선배인 홍잠언에게서 직접 이들을 만나고 싶다고 연락이 왔다는 후문이다. 최근 '사이코러스'에서 자신의 이름이 잘 나오지 않아 서운해서 나왔다는 홍잠언에게 미안해하는 황태와 양미리의 모습이 웃음을 안길 예정.
특히 오디션 프로그램 진행 당시 홍잠언에게 하트를 안줬던 시아준수를 향한 황태의 4행시 등 기존과 달리 게스트에게 쩔쩔매는 황태와 양미리의 모습이 이날의 관전 포인트. 이어 홍잠언은 황태와 양미리의 완벽한 코러스를 위해 꺾기, 표정, 제스처 등 다양한 레슨을 진행한다. 이 과정에서 화면을 뚫고 나오는 홍잠언의 귀여움이 눈길을 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빽사이코러스’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20분 TV에서 공개되고, 이후 tvN '코미디빅리그'가 끝난 직후 유튜브에서 풀 버전이 공개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