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헤리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 SKIN SOLUS)가 설 명절을 맞아 2월 15일(월)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마이스킨솔루스의 베스트셀러인 ‘수분 꽃 피움’ 3종 세트(세라피움 트리트먼트, 세럼, 크림)를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분 꽃 피움 3종 세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수분 꽃 피움 3종 세트(10명) △모이스트 딥 마스크팩 1세트(30명) △5,000원 쿠폰(50명) 등 경품의 행운을 제공하고, 단품 구매 시에는 회원 등급별 할인에 20%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수분 꽃 피움 라인 전 제품에는 30년 이상의 바이오 액티브 기술을 보유한 마이스킨솔루스가 스킨바이옴 기술을 통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차세대 세라마이드인 ‘세라피움(CERAPYome)’이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8종 히알루론산과 발효 액티브 성분인 푸코인을 더해 외부의 자극으로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과 회복, 장벽 강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전 제품 민감성 패널 자극 테스트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수분 꽃 피움 라인은 피부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스스로 회복하는 힘을 기를 수 있게 도와준다”라며 “찬 바람과 미세먼지, 자외선, 스트레스 등으로 균형이 깨진 피부로 고민한다면 설 프로모션을 통해 마이스킨솔루스의 스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스킨솔루스는 설 프로모션과 더불어 2월 한 달간 본품 구매 시 샘플 랜덤 발송(5~50개) 및 미니어처 3종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