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위아이가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8일 0시 공식 SNS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아이덴티티 : 챌린지)’ 프로모션 플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위아이는 오는 9일 비주얼 포커스 비디오를 공개한 뒤 10일 앨범 디테일 이미지를 공개한다. 12일 개인, 단체별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에 이어 15일, 16일에 걸쳐서 개인, 유닛, 단체별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이어 17일에는 트랙리스트를, 18일에는 하이라이트메들리를 공개하고 20일에는 첫 번째 뮤비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22일 타이틀곡 리릭 이미지와 23일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뒤 24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을 정식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데뷔 앨범 ‘IDENTITY:First Sight(아이덴티티:퍼스트 사이트)’ 이후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위아이 정체성을 알리는 ‘IDENTITY’ 시리즈 2막이다. 위아이는 ‘IDENTITY : Challenge’에서 도전하고 시련을 극복하며 하나 되는 과정을 그린다.
특히 완성도 높은 데뷔 앨범과 남다른 무대 장악력, 각양각색 퍼포먼스까지 두루 갖추며 단숨에 ‘괴물 신인’ 타이틀을 얻어낸 위아이는 ‘IDENTITY : Challenge’에서 한층 더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으로 개개인의 역량을 증명할 예정이다.
위아이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위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