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102/03.21613854.1.jpg)
ITZY(있지)가 오늘(12일) 데뷔 2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ITZY는 설날인 12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많은 사랑 덕분에 2주년이 참 빠르게 온 것 같다. 2년이라는 짧고도 알찬 시간 동안 우리 MIDZY(팬덤명: 믿지)와 많은 분들께서 큰 관심과 사랑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어 "항상 지지해 주고 응원해 준 팬분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다. 팬들이 우리를 행복하게 해 준 만큼 우리도 팬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 말로 다 표현이 안될 만큼 고마움뿐이다. 올해도 더 앞으로도 새롭고 멋진 매력을 보여드리는 ITZY가 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당찬 포부도 밝혔다.
또한 대명절 설과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오늘(12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나우)에서 진행하는 단독 라이브 쇼 '빈틈있지'로 팬들과 만난다. ITZY는 시청자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나누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https://img.hankyung.com/photo/202102/01.25325413.1.jpg)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구성된 그룹 ITZY는 2019년 2월 12일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의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데뷔, 가요계 혜성처럼 등장해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시작을 알렸다. 데뷔곡 '달라달라'로 K팝 걸그룹 중 지상파 음악 방송 최단기간 1위 기록을 수립한 데 이어 활동 종료 후에도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며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 방송 총 9관왕을 달성하는 등 신인으로는 이례적인 성과를 기록한 '괴물 신인'이다.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57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ITZY는 '달라달라'부터 'WANNABE'(워너비), 'ICY'(아이씨), 'Not Shy'(낫 샤이)까지 활동곡 전부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려놓았고, 글로벌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다채로운 콘텐츠에 출연하고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