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고뮤직 최초 아이돌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에서 금세 사랑에 빠지는 ‘금사빠’ 편의점 알바생 여주아 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최지수의 매력적인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최지수가 극 중에서 연기하는 여주아라는 인물은 아이돌 덕질 라이프를 즐기는 만년 편순이. 작은 일 하나에도 최선을 다하는가 하면 곤란한 상황에 빠진 사람을 도와주기 위해 앞장서는 따듯한 마음의 소유자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네 명의 남자들로부터 사랑을 듬뿍 받는 여자 주인공이다.
주위의 분위기마저 환히 밝히는 사랑스러움을 뽐내며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는 최지수는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시종일관 해맑은 미소로 촬영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유쾌하고 장난기 넘치는 매력까지 발산하며 극에 활기를 더하고 있는 최지수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표정부터 말투 하나하나까지 여주아 그 자체가 된 듯한 생동감 넘치는 열연을 선보이는 최지수는 실제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친근감 넘치는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활약 중이다. 등장하는 씬마다 최지수 특유의 밝고 활기찬 매력으로 네 명의 배우들과 각기 다른 케미를 발산, 시청자들에게 무한 대리 설렘을 안겨주며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여주아를 향해 네 명의 남자들이 본격적으로 마음을 드러내기 시작하며 묘한 긴장감이 흐르고 있는 상황. 김동현(김동현 분), 정수빈(정수빈 분), 정우석(정우석 분), 봉재현(봉재현 분) 중 과연 누가 여주아의 옆자리를 차지하게 될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최지수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인기 보이그룹 멤버들이 출연해 여자 주인공과 썸을 타고, 마지막 회 엔딩은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남자 주인공을 선택하는 ‘소원성취 인터랙티브 웹드라마’.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