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온이 공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챔피온 브랜드와 패션, 마케팅 및 콘텐츠 기획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소비자이며, 모집 계획 인원은 20명이다. 챔피온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와 쌍방향으로 소통하고, 철저히 고객의 관점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국내 첫 서포터즈 모집을 결정했다.
서포터즈는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월 1회 비대면 정기 모임에 참석하며, 대외 홍보 앰버서더 자격으로 브랜드 및 제품 홍보 미션 등을 수행하게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2021 봄·여름 시즌 챔피온의 주력 신제품이 제공되며, 활동 종료 시 서포터즈 프로그램 수료증이 수여된다. 또한,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별도 시상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신청자는 챔피온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champion_korea)을 팔로우하고, 온라인 링크에 접속 후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챔피온은 3월 4일부터 5일에 걸친 화상 인터뷰를 진행하고, 3월 8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LF는 2019년 챔피온의 국내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챔피온은 디자인 및 제조 국가에 따라 US, ASIA, EU 라인으로 나눠져 있으며, LF는 국내 최초로 3개 라인을 모두 수입하는 공식수입처가 됐다. 한편, 챔피온은 오는 2월 26일 더현대 서울점 매장을 열고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zinysoul@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