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곡 맛집' 온앤오프(ONF)의 신곡 ‘Beautiful Beautiful’ 뮤직비디오가 천만 뷰를 돌파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2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의 정규 1집 앨범 'ONF:MY NAME’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가 지난 27일 오후 기준 유튜브 채널 조회 수 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오후 6시에 공개된 온앤오프의 신곡 ‘Beautiful Beautiful’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데뷔 이래 최단 시간 1000만 뷰 달성 기록으로 온앤오프의 거침없는 성장세를 입증한 셈이다.
온앤오프의 신곡 ‘Beautiful Beautiful’은 .모노트리의 황현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청량한 펑키 하우스 장르의 노래다. ‘나의 모든 삶은 예술이며 자유로운 나는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는 온앤오프의 메시지를 담아내고 있다.
해당 음원은 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지니 1위, 벅스 1위를 기록하며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밖에도 수록곡들의 차트 줄세우기를 비롯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하며 한층 뜨거워진 온앤오프의 인기를 증명했다.
신곡 ‘Beautiful Beautiful’ 뮤직비디오는 미래의 시공간을 배경으로 자유를 찾아가는 소년들의 청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압도적인 영상미와 함께 SF영화를 보는듯한 화려한 CG 연출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K-사이버 펑크 뮤직비디오'라는 극찬을 받으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늘(14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