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취, 비전을 정리한 기념 웹페이지 공개
-지속 가능성을 핵심 경영 가치로 재천명
브리지스톤이 창립 90주년 기념 로고를 공개하고 미래 비전을 3일 밝혔다.
회사는 창립 90주년을 맞은 올해를 미래의 중요한 이정표로 내다봤다. 브리지스톤은 이를 기념해 역사와 기업 경영 DNA, 도전 등에 대한 정보를 폭넓게 제공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실행할 계획이다. 이에 기념 웹페이지를 공개하고 브리지스톤의 90주년 기념 커뮤니케이션 캠페인도 펼친다.
캠페인의 목표는 전세계 임직원들이 갖고 있는 공동의 소속감을 더욱 강화하는데 있다. 이와 함께 2050년까지 지속 가능한 솔루션 기업으로서 거듭 나려는 비전을 완수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이시바시 슈이치 브리지스톤 글로벌 최고경영자는 "창립 90주년 이후에도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제네시스, "제주도서 시승 체험하세요"
▶ FCA코리아,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 4종 출시
▶ 볼보차, 순수 전기차 온라인으로 판매
▶ FCA코리아,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 4종 출시
▶ 볼보차, 순수 전기차 온라인으로 판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