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나나의 매혹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패션 매거진 화보가 공개됐다.
나나는 지난 9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스프링 에디션을 통해 폭넓은 매력 스펙트럼을 과시하고 오는 24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사진 속 나나는 데님 원피스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소화했으며 끈을 활용해 개성 있는 화보컷을 완성했다. 또한 산뜻한 색감의 블라우스로 멋을 낸 나나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배가시키고 다양한 스타일도 나나만의 느낌으로 표현해 모든 컷을 베스트로 만드는 ‘화보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나나는 새 드라마 ‘오! 주인님’에서 맡은 오주인 역에 대해 “오주인은 화려한 톱 배우의 삶을 살지만 일상으로 돌아왔을 때 누구보다 소소하고 털털한, 굉장히 따뜻한 사람”이라고 설명해 궁금증을 높였다.
더해 나나는 “연기는 하면 할수록 새로운 매력이 있다. 현실에서 겪지 못할 일을 연기하며 경험할 수 있다”라며 연기 활동에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나나는 새 드라마 ‘오! 주인님’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로코퀸 배우지만 연애를 ‘못’하는 여자 오주인 역을 맡아 로코퀸의 저력을 또 한 번 입증하며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장르를 불문하고 흡인력 높은 열연을 펼친 나나이기에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나나가 출연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오는 24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