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수요에 노 젓는 SSG닷컴…밀키트 전문관 열었다

입력 2021-03-10 17:24   수정 2021-03-10 17:25


SSG닷컴은 한식부터 동남아식까지 밀키트 상품 200여 종을 한데 모은 전문관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밀키트는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을 넣어 조리법만 따라 하면 간단하게 음식을 완성할 수 있는 가정 간편식(HMR)이다.

SSG닷컴이 밀키트 코너를 만든 것은 최근 '집밥 수요'가 늘면서 밀키트 상품 수요 역시 많아진 데 따른 것이다.

실제로 지난해 밀키트 매출은 전년 대비 196.3% 늘었다. 올해 1∼2월 밀키트 매출 역시 전년 동기 대비 100% 증가했다.

SSG닷컴 관계자는 "밀키트 전문관에 레스토랑 간편식(RMR) 상품을 확대해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